Metal Church 前 드러머 Kirk Arrington 사망
헤비메탈 밴드 메탈 처치(Metal Church)에서 활동했던 드러머 커크 애링턴(Kirk Arrington)이 현지시각 5월 22일 향년 61세의 나이로 우리 곁을 떠났다. 1982년부터 메탈처치의 시작을 함께한 애링턴은 2006년 당뇨병으로 인해 밴드를 떠나기 전까지 정규 앨범 7개를 함께한 메탈 처치 내 최장수 드러머였다. 탈퇴 후에도 건강 문제로 고생을 한 그는 결국 이를 극복하지 못하였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Foo Fighters, 드러머 영입 공식 발표
세계적인 밴드 푸 파이터즈(Foo Fighters)가 2022년 50세의 나이로 세상을 뜬 테일러 호킨스(Taylor Hawkins)를 대신한 드러머를 공식적으로 발표하였다. 현지 시각 5월 21일, 밴드는 라이브 스트리밍 중 이와 같은 발표를 하였다. 영입된 드러머는 조쉬 프리즈(Josh Freese)는 베테랑 세션 드러머로 최근 대니 엘프만(Danny Elfman)의 드러머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그 외 Sting, Paramore, Guns N' Roses, Nine Inch Nails, Puddle of Mudd 등 수많은 기라성 밴드들의 세션으로 활동한 이력이 있는 인물이다. 호킨스가 떠나고 그를 기리는 푸 파이터즈 트리뷰트 공연에서 연주를 한 적이 있는 그는 이제 푸 파이터즈의 일원이 되었다. 앞으로의 그의 행보가 기대된다.
Foo Fighters 드러머 공식 영입 관련 기사 바로 가기
Exodus, 기타리스트 Gary Holt의 개인사정으로 인한 유럽 투어 취소
쓰래쉬 메탈 밴드 엑소더스(Exodus)가 기타리스트 개리 홀트(Gary Holt)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유럽 투어를 취소하였다. 홀트의 개인사정은 그의 형제 찰스 홀트의 교통사고로 밝혀졌다. 현재 찰스는 대퇴골이 부러진 상태지만 현지 직원들과의 의사소통 문제로 수술을 받지 못하는 상태라고 하였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개리 홀트 내외는 급히 찰스가 있는 이탈리아로 떠났으며 보컬 스티브 소우자(Steve Souza)가 공식적으로 유럽 투어 취소를 SNS를 통해 알렸다. 불의의 사고로 인해 드는 치료비 및 여행 비용 등을 지원하기 위해 밴드는 모금 사이트 GoFundMe에서 계정을 개설하였으며 현지 시각 23일까지 총 6만 3천 달러가 모금되었다고 한다.
댓글